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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닐잉글리쉬 수강규정 및 환불규정

닐잉글리쉬 수강규정 및 환불규정


* 수강신청 시 아래의 사항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수강료 납부 후, 수업이 시작된 시점부터 모든 수강생은 닐잉글리쉬(Nil English)의 수강 규정을 숙지하고 예외 없이 따라주셔야 합니다. 수업 연기 및 환불, 재등록에 관한 모든 사항은 수강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처리됩니다.

1. 수업가능 시간
  • (1) 수업시간에 늦지 않게 내 강의실에 입장하여 수업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시에 강의를 시작합니다.
  • (2) 수업시간 3분이 경과해도 강사가 입장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수강생 측에서 직접 매니저를 통해 연락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수강시간 내에 수강생이 늦게 입장하게 되면 남은 시간 동안 학습이 가능합니다. 연락 없이 스카이프 온라인이 아니거나 전화를 받지 않으실 경우에는 결석처리 됩니다.
  • (4) 수업횟수는 1개월(4주 기준) 내의 실제 수업 가능한 횟수를 카운트 하며, 기공지된 한국 공휴일/미국 공휴일 및 토/일요일은 수업횟수에서 제외하며, 수업은 월요일~금요일까지 이루어 집니다. 
2. 수업연기/장기휴강/대체수업 규정
  • (1) 수업 연기
  • a. 화상수업의 경우, 학생이 정해진 수업시간 5분이 지나도 로그인을 안하시는 경우에는 결석처리됩니다. 전화수업의 경우에는 1-2분간격으로 3번 전화통화시도후에도 연락이 되지 않는경우에는 결석처리 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정해진 수업시간에 수업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다른 시간에 보강수업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드립니다. 학생 사정에 따른 수업연기 신청은 정해진 수업시간 12시간 이전에 매니저에게 연락주셔야 하며,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연락을 해주셔도 예외 없이 결석처리 됩니다.
  • b. 수업 연기신청은 수업시작 12시간전까지 연락주시면 연기하여 드리고, 수업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업시작 12시간 이내 또는 수업시간 이후에 연락주시면 결석처리되오니, 수업연기는 꼭 수업시작시간에서 12시간 전에 매니저에게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수업시작 12시간 전까지 미리 수업연기를 신청하신분에 한하여 주2회/주3회/주5회 수강생은 각각 월1회, 월2회, 월3회까지 수업 홀드가 가능합니다.  
  • (2) 장기 휴강
    a. 1주 이상 장기간 결석(연수,휴가, 출장 등)하실 경우는 하루전까지 미리 말씀해주시면 남은 수강횟수를 보존해드립니다 
    b. 장기 수업연기 후에는 수업을 재개하실 때, 연락을 다시 주셔서 담당 강사와 수업시간을 다시 배정 받으셔야합니다. 
    c. 이 경우, 담당 강사 및 수강시간은 보존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점 유념하시어 가급적 장기휴강은 삼가바랍니다.
  • (3) 대체 수업
    a. 피치못할 사정으로 강사분이 결근 또는 지각하시는 경우는, 일시적으로 불가피하게 다른 강사분과의 대체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b. 대체 강사라 할지라도 서비스 제공에는 문제가 없으므로 수강생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c. 단순히 강사가 임시로 바뀐다는 이유로 수강생이 일방적으로 수업을 취소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단, 수강기간 연장은 가능합니다. 
  • (4) 시스템 문제 관련 
    a. 학생측 컴퓨터나 인터넷 등의 문제로 수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부분은 보강해 드릴 수 없습니다. (강사측 문제로 인한 경우에는 보강해드립니다.) 
    b.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커넥션문제로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선인터넷을 사용할것을 권장합니다. 
    c. 컴퓨터나 헤드셋, 카메라 등의 장비를 바꿀 경우 기존에 없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수업이 시작하기 전 꼭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료 입금
  • 수강료를 결재는 한국은행으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 a. 미국 현지에서 운영되므로 환율에 따라 수강료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b. 최초 수강료 입금은 무료체험수업이 끝난 직후 하시면 됩니다. 
  • c. 다음 수강료 입금은 정해진 수업횟수가 완료되면 월진행보고서(Monthly Progress report)와 함께 입금요청 공지 보내드립니다. 연장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같은강사와 해당시간,요일에 계속하여 수강하는 것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4. 환불규정

  • 수업시작 후에는, 닐잉글리쉬의 귀책을 제외하고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개인사유로 수업이 장기간 불가능하신 경우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장기휴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