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ACE 레벨테스트 방법

ACE  레벨테스트 방법


* ACE는 미국아이들이 (유치원~ 고등학생) 홈스쿨링할때 사용하는 교재입니다.  미국 ACE협회에 등록하여 학습하면 미국 교과과정으로 실제 인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니저를 통해 문의하세요.


아래 설명을 참조하시거나 유튜브동영상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1) http://diagnostics.aceministries.com/  접속하셔서 아래 암호/패스워드로 로그인합니다.

   Username : nilenglish

   Password: happy2016



2) ‘Take Diagnostic Test’ 클릭하여 주세요




3) 해당학생의 이름을 클릭하고 ‘Select student’ 를 클릭하세요.  만일, 레벨테스트 받고자 하는 학생의 이름이 없다면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주세요.




4) 레벨테스트는 4과목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Math(수학), English(영어 문법), Word building(어휘력), Reading(독해). 원하시는 과목을 선택한후에 “choose level” 을 클릭하세요.




5) Level One 부터 시작하길 추천하여 드리지만, 본인이 스스로 생각하는 레벨을 선택하시고 ‘Continue’를 클릭하세요.



6) ‘Begin Testing’ 을 클릭하셔서 레벨테스트를 시작합니다.



7) ‘Go to First Page’ 를 클릭하세요.



8) 문제를 다 푸셨으면 ‘Next’ 를 클릭하셔서 다음문제로 넘어갑니다.


9) 문제가 상당히 많습니다. 시간 제약은 없고, 진행하시다가 나중에 하고 싶으시면 ‘Exit Diagnostic Test’를 클릭하신후 ‘Continue This test Later’를 클릭하세요.  



10) 추후에 다시 레벨테스트를 이어가시려면, 로그인하셔서 처음과 같이 ‘Take Diagnostic Test’ 클릭하시고 해당학생의 이름클릭하시고 ‘Select student’ 를 클릭하시면, Diagnostic Tests in progress 아래에 중도에 멈춘 테스트가 보입니다. ‘Continue Testing’ 을 클릭하세요.


‘Go to Last Page Tested’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1) 마지막 레벨까지 모든 문제를 다 푸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Finish Test’ 를 클릭하여 주세요.  마지막레벨까지 모두 문제를 풀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느정도 진행하다가 잘 모를 경우에는 중간에 테스트를 끝내셔도 무관합니다.



12)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레벨테스트 결과 알려드리고, 레벨에 맞는 교재를 안내하여 드릴께요.